[한국교육100뉴스= 서지헌 기자] 건강한 뉴트리션&비건 식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널담(Nuldam)이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고단백 저당 배꼽 베이글, 새로운 맛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널담 자사몰,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한 고단백 저당 배꼽베이글이 기존 4종에서 올리브, 에브리띵, 야채 맛 3종이 추가된다. 최대 단백질 20g과 최소 당류 1g의 스펙으로, 올리브는 깊고 고소한 풍미로, 에브리띵은 알싸한 맛이 어우러져 씹을수록 강렬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야채 맛은 건강하고 담백한 맛으로 건강한 한 끼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 널담이 신제폼 베이글 3종 올리브, 에브리띵, 야채맛을 출시했다. (사진= 널담)
|
널담 베이글은 ‘밥보다 빵’을 선호하는 유지어터와 다이어터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식단 관리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당이 적은 널담 배꼽베이글이 완벽한 선택으로 자리 잡았다. 기존에는 30~40대 여성 고객층의 소비가 높았지만, 최근 새로운 식단템으로 떠오르며 헬스를 즐기는 남성 고객층의 소비도 급증하며 시장의 폭을 넓히고 있다.
또한 널담 베이글은 GS25, 홈플러스 등 다양한 오프라인 공간에 입점하면서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접근성이 높아지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하려는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판매처 확대와 더불어 제품군의 다양화로 널담 베이글은 단순히 식단 관리 식품을 넘어 일상적인 건강한 한 끼, 간식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널담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고단백 저당 배꼽베이글이 올리브, 에브리띵, 야채 신규맛 3종 출시로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널담 베이글의 새로운 맛 3종은 현재 널담의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기존 제품들과 함께 더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